본문 바로가기
Beauty

인생토너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솔직 후기!

by 지아강♬.♪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건성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촉촉한 라운드랩 독도 토너예요:)

 

건성 예민 피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너~무 유명하죠

진짜 저의 인생템이랍니당

 

 

라운드랩 1025 독도토너 500ml

 

저의 피부는 정말 예민하고

겨울에는 항상 트고 건조해서

맞는 제품을 찾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스킨케어 제품 때문에

이 브랜드 저 브랜드 전전했었는데

라운드랩 독도 토너를 만나고는

몇 년째 사용 중인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너무 잘 맞아요!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200ml

 

500ml 30,000원 / 200ml 15,000원으로

가격까지 너무 착하죠

저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마다

넉넉하게 사놓고 써용ㅋㅋ

 

요즘 증정품이나 패키지 구성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행사도 많이 하구요ㅎㅎㅎ♥

 

 

라운드랩 독도 토너 설명

 

라운드랩 독도토너는 피부에 나쁜

주의 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전혀 없다는 사실!!

 

울릉도 해양 심층수가 수분을 공급해주고

부드럽게 각질 제거

피부 진정 효과도 뛰어나요~

 

그리고 무향 무취로 향에 대한

호불호 없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쥬ㅎㅎ

 

 

 

라운드랩 독도 토너는 물 제형이라서

무겁지 않게 흡수가 잘 되는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보습도 너무 잘 돼요!

 

몇 년 동안 독도 토너를 사용했는데

예민했던 피부가 많이 안정된 것 같아요~

전에는 조금만 잘못하면

얼굴이 그냥 뒤집어졌었는데

요즘은 한두 개 올라와도

금방 다시 가라앉아요ㅎㅎ

 

 

 

입구 부분은 캡 형으로 되어 있는데

양 조절이 조금 어려울 수 있긴 하지만

저는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해왔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완전 편리해요!

저에게는 완벽한 토너ㅎㅎㅎ

 

아침저녁으로 톡톡 가볍게 흡수시켜주면

속에서 느껴지는 건조함도 잡아주고

겉에도 보습막을 형성해줘서 촉촉해요

 

특히 건조한 날에는

여러 번 덧발라주거나

솜에 적셔 팩처럼 5분 정도 올려주면

다음날에도 피부가 보들보들하답니당~

 

 

라운드랩 1025 독도 로션

 

예전에 저는 볼이 너무 건조해서

저녁에 꼭 슬리핑 팩을 하거나

크림을 빼놓을 수 없었거든용..

이것저것 많이 발랐는데ㅠㅠ

 

요즘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크림이나 추가 제품을 사용하고,

평소엔 독도 토너와 로션 두 개로

끝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정말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에요오 >_<

다들 꼭 사용해보시면 좋겠어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