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약해진 손톱 아리따움 모디 하드너로 영양 공급♥

by 지아강 ♬.♪ 2020. 12. 9.

저는 평소에 네일을 즐겨하지도 않는데
손톱이 얇아서 잘 뒤집어지고
컨디션이 안좋을 때는

갈라지고 부러지기도 해요ㅠㅠ

근데 아리따움 모디 하드너를 만나고
저의 손톱 인생이 바뀌었어요!ㅋㅋ

모디 하드너는 진한 핑크색인데
손톱에 발라주면 투명하게 발리면서
광택이 반짝반짝 난답니다~

냄새는 엄청 지독해요ㅠㅠ
뭐라고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향 좋은 네일은 거의 없지만 더 독해요
그래도 나는 니가 좋다..♡

이렇게 용기 아래에 유통기한이 적혀있고
10ml에 3,500원이에요

저는 1~2주에 한 번씩 새로 발라주는데
꽤 오래 사용하는 것 같아요!
가끔 귀차니즘으로 다 벗겨진 다음
다시 바를 때도 있지만요ㅋㅋ

모디 하드너에는

비타민 A, E, D가 들어있어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줘요~

그리고 발랐을 때

핑크빛이 살짝 돌아서
손톱이 생기 있고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한 콧만 얇게 바르면 

반 광택 느낌이 나서

마치 내 손톱이 광이 나는 느낌?

외국인 친구가 뭐 바른 거 아닌줄 알고

손톱이 반짝거린다고 신기해하더라구요

 

한 콧을 두껍게 바르면 투명 매니큐어,

두 콧 세 콧 덧바르면

핑크 젤 네일 느낌이 나요

전과 후의 차이 보이시나요?

하드너를 바르고 몇 시간 뒤면

변화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사진에 제대로 못 담아 슬프네요ㅠㅠ

 

모디 하드너를 포기할 수 없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손톱을 단단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손톱 모양이 더 예뻐진다는 거예요>_<

평소에는 좀 납작한 손톱이
모디 하드너를 발라주면
약간이지만 더 가늘고 길어져요!
손톱 끝 라인도 예뻐진다구ㅎㅎㅎ

그리고 모디 하드너에는
아미노산 단백질이 함유되어있어
지친 손톱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줘요~

베이스 코트 대신 사용은 불가하지만
탑코트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더라구용

 

음 단점은 좀 금방 굳는 것 같아요
반 정도 사용하면 굉장히 찐득해져요..
그래도 그만큼 손톱에서 마르는 시간도
짧기 때문에 장점일 수도 있겠네요ㅎㅎ

아무튼 저는 모디 하드너 없이는 못 살아요
절대 단종시키지 말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