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올리브영 세일 행사 어워즈 앤 페스타, 어드밴트 캘린더랑 6천원 할인 받자!

by 지아강♬.♪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오늘 10시부터 올리브영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하면

어드밴트 캘린더를
증정하는 행사를 해서

부랴부랴 다녀왔어요!

지금 안 그래도 많은 제품들이
세일을 하고 있는데, 5만 원 이상 사면
6천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득템 하러 가자구요~~~

 

이건 오늘 사 온 것들인데요
실 결제 금액이 6만 원이 넘어야 되니까
6천 원 할인받을 거 생각하시고
66,000원 이상 구매하셔야 돼용!!!

저는 비비 랩 저분자 콜라겐, 

가벼운 쏙차, 니니즈 조르디 립밤,

비욘드 핸드크림, 페리페라 브로우,

케이트 아이라이너, 루치펠로 치약

등등을 샀답니당ㅋㅋㅋㅋㅋ
다음에 이거도 다 리뷰 올릴게용

자! 어드밴트 캘린더의 구성은
2020 어워즈 수상 상품 중에서
14종의 체험분이 랜덤으로 들어 있대용


이제 여기서부터는 누군가에게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용!!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있는데
문을 하나씩 열면 체험분이 들어 있어요
같이 하나씩 살펴보자구용~~

 

첫 번째는 에센스/세럼 부문 1위인
아이소이 잡티 세럼과
코어 탄력 세럼이 들어 있네용

 

잡티 세럼은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 있고 잡티에 효과적이에요

저도 예전에 사용해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코어 탄력 세럼은 전성분이 착하고

미백, 주름개선, 탄력, 장벽 강화 등

9가지 피부 개선 효과가 있어요

 

다음은 크림 부문 1위인데요
제가 며칠 전에 리뷰를 썼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피부를 순하게 잠재워주고 수분도 주는

여드름 피부가 쓰기 좋은 수분 크림이에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용

 

 

여드름 피부에 수분 진정!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오늘은 여드름성 피부도 바르기 좋은 수딩 수분 크림을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 36,000원 용량 대비 가격이 좀 센데 PX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olivias-beauty.tistory.com

 

그다음 아래에는 에센스/세럼 3위 제품
차앤박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네용

 

프로폴리스 좋은 건 다들 아시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개선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줘요

여기 저의 인생 토너도 있네요! 역시~
어워즈라면 빠질 수 없는 독도 토너♥
스킨/토너 부문 1위입니다>_<

 

 

인생토너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건성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촉촉한 라운드랩 독도 토너예요:) 건성 예민 피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너~무 유명하죠 진짜 저의 인생템이랍니당 저의 피부는 정

olivias-beauty.tistory.com

 

다섯 번째는 MD’s Pick
아침엔? 아임 프롬 허니 마스크ㅎㅎ

 

자연 벌꿀이 38.7% 들어간 

크림 제형의 바르는 마스크인데

피부에 도톰하게 올려주고

10분~1시간 두었다가 씻어내시면 돼요

써보고 좋으면 알려드릴게용!

 

다음도 MD 픽으로 여성 케어 제품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예요

 

약산성 무향 젤 타입 여성청결제인데

97%가 자연 유래 성분이고

주의 성분이 하나도 없어요! 귯귯~

 


ㅗㅜㅏ.. 제가 정말 써보고 싶었던
라운드 랩 1025 독도 클렌저!

 

독도 토너/로션처럼 울릉도

해양심층수가 들어있구요 

약산성에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줘요~~

 

그다음은 크림 3위 제품이네용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이에요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해주는

성분도 너~무 착한 크림이에요ㅎㅎ

이렇게 한쪽이 끝났네용

반대쪽으로 계속 가봅시당!!

 

페미닌 케어하면 딱 떠오르는 제품!
7년 연속 1위를 하고 있는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이에요

 

아주아주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고

파우더리 에델바이스 향이 은은하게 나요

 

열 번째는 클렌징 부문 1위~~

2차 물 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워터로

워터 사이에서 순하기로 아주 유명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화장솜을 충분히 적셔 5초 정도 두고

부드럽게 닦아내면 돼요

기호에 따라 물 세안으로 마무으리!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로

SPF50 이상, PA++++에 워터프루프예요

백탁현상이 거의 없고 햇빛 차단뿐 아니라

광노화나 피부 손상까지 방지해줘요

 

다음은 보타닉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이에요
안티에이징 2위!

 

프로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 주고

피부 탄력을 회복시켜 줘요ㅎㅎ

저도 예전에 썼었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좋았고

향도 너무 좋았답니다~~

 


여기는 마녀공장 클렌징 제품이랑
아이디얼 포맨 퍼펙트 올인원
둘 중에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되는데
저는 마녀공장이 들어 있었어요ㅎㅎ

 

화장도 말끔히 지우면서

피부 당김이 없는 제품을 찾는다면

이 라인이 딱이라고 하네요!

 

퓨어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녹여준다고 해요

가볍게 문질러 메이크업을 지운 뒤,

약간의 미온수를 더해 한번 더 

문질러주고 세안하면 돼요~


엔자임 클렌징 워터는

파파야 효소가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식물 발효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하면서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준대용

 

퓨어&딥 클렌징 폼도 마찬가지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씻어준다고 해요

 

다음은 제가 써보고 싶었던
구달 청귤 비타 C 토너 패드예요
스킨/토너 2위를 차지했네용

 

청귤 추출물과 자연 유래

과일산으로 만들어져

각질도 케어해주고 잡티도 없애줘요!

 

매끈면으로 부드럽게 닦아주고

엠보싱면으로 이마, 코, 턱 등을

한번 더 닦아주면 피부결 정리 완성!

얼굴 사용 후에 팔꿈치, 무릎 케어로

한번 더 사용하면 된대요ㅎㅎ

 


마지막으로 열네 번째는
너무 쪼끄매서 놓칠 뻔했어요오ㅋㅋ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이에요

 

겟잇뷰티 1위, 올리브영 1위 등

무려 5관왕을 차지한 수분 앰플!

 

코코넛수 51%, 히알루론산 25%,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10,000ppm을

배합한 고농축 앰플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엄청난 수분 앰플입니당~~

 

이렇게 14종의 제품을 다 봤네요!

휴~~ 아침부터 힘들었댜ㅋㅋ

 

세일에, 할인에, 이렇게 증정까지!

마음에 담아뒀던 화장품들

오늘 가서 데리고 와야 돼요!!

이 혜택들을 당장 겟하세요>_<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