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달달한 디퓨저 추천!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천일홍 홈 센트

by 지아강♬.♪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향기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기분도 좋게 만들어 주잖아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며 

제가 정말 애정하는 라이프 코스메틱 

라운드어라운드 디퓨저를 들고왔어용~

 

 

저는 이 디퓨저만 벌써 

3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바로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천일홍이에요!>_< 

저희 남편도 엄청 좋아해요ㅋㅋ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천일홍은 

스위트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상콤 달달한 향이에요~ 

달콤한 향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서 벗어나기 힘드실 거예요 

 

이미지가 러블리하신 분들!!! 

이거 무조건 사셔야 돼용

 

천일동안 붉은색이 변하지 않아 

천일홍이라는 이름이 붙었대요 

꽃말도 변치 않는 사랑이니까 

소중한 사람에게 영원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좋겠어요♥

 

저는 기획상품으로 사서 

작은 건 안방에 두고

큰 건 거실에 뒀었는데 

작은 걸 다 써서 지금은 

거실에 뒀다 안방에 뒀다 해요ㅋㅋ

빨리 하나 더 사야겠어요

 

혹시 블랙 체리향 아세요? 

저는 차량용 디퓨저는 

블랙 체리향만 사용하거든용 

향이 아주 비슷하기 때문에 

블랙체리향 좋아하시면 

이 천일홍도 마음에 드실 거예요!!

 

처음에 상자에서 꺼내면 

이렇게 마개로 밀봉이 되어 있어요 

마개 얘가 좀 힘들게 해요.. 안 열려ㅠㅠ

마개를 제거한 다음 리드 스틱을 

꽂아서 사용하면 돼요ㅎㅎ

 

리드 스틱 수량으로 

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까 

공간 크기, 사용 환경, 온도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절해주세용~~ 

 

적게 꽂으면 은은하게 나고 

많이 꽂을수록 방이 향으로 채워져용 

근데 너무 많이 꽂으면 금방 양이 줄어요

 

한번씩 리드 스틱을 위아래로 뒤집어 주면 

발향 효과를 높일 수 있어서 

이 방법을 더 추천드리고 싶어용!

 

향이 너무 약해졌다! 싶을 때는 

새로운 리드 스틱으로 교체해 주세요ㅎㅎ

 

안에 드라이플라워가 들어 있어서 

인테리어로도 더 예쁜 것 같아요

 

저는 햇빛 잘 드는 거실에 두었더니 

드라이플라워 색깔이 노랗게 바랬어요 

원래는 진한 분홍이었었었던 거 같은데..

드라이플라워 색깔이 변해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으니 

걱정 말고 사용하시면 돼용

 

예전에 친구가 저희 집에 처음 왔을 때 

집에 들어오자마자 신발을 벗으면서 

무슨 향기냐고 묻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고 디퓨저를 한참 관찰하더라구요

속으로 뿌듯했다는ㅋㅋㅋㅋ

 

그냥 내가 좋아서 놔뒀던 건데 

인테리어도 많이 중요하지만 

그만큼 향 테리어도 중요하다는 걸 

그때 확실히 느꼈어요!

 

밖에 나갔다 집에 들어오면 

행복한 기분이 든답니당~♡ 

향 덕분에 집이 화사화사해요ㅎㅎ

 

천일홍 말고도 안개꽃, 백수국, 

소국, 스윗그라스, 플라워샵 

이렇게 5가지 향이 더 있어요 

원래는 청수국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것 같아용 

 

안개꽃 - 프레쉬 플로럴 계열 

아기의 숨결을 닮은 화이트 플로럴 향과 

가벼운 시트러스 향으로 순수하고 

상쾌한 이미지가 연상돼요

맑고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이 

꽃말인데 잘 어울려용ㅎㅎ

 

백수국 - 머스키 플로럴 계열 

부드럽고 파우더리 한 머스크 향에 

달콤한 자스민 향이 나서 

부드럽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소국 - 스위트 플로럴 계열 

노란 국화 + 만다린 향이

따뜻하고 달콤 은은해요

 

스윗 그라스 - 프루티 플로럴 계열

청포도, 베리의 달콤함과

그린 노트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상큼한 에너지를 주는 디퓨저예요

 

플라워샵 - 그린 플로럴 계열

은은한 꽃향기가 나서 마치

기분 좋은 꽃집에 있는 느낌이에요

 

위에 있는 거 대부분 향이 다 좋은데

저는 달달한 향을 좋아해요

저처럼 달달한 향 좋아하시는 분은

천일홍은 진짜 취향저격이실 거고

개인적으로 소국도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스윗 그라스는 나중에 추가된 향이라

아직 못 맡아봐서 궁금하네용!

왠지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ㅎㅎㅎ

나중에 가서 맡아보든지

주문을 해봐야겠어요ㅋㅋ

 

아참! 그리고 향이 잘 맞으시면

바디&헤어 미스트랑

바쓰밤도 있으니까 사용해보세용

온몸에서 세상 달달한 향기가 나요

 

오늘도 상콤 달달한 하루 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