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순한 리무버 비엘렌다 아보카도 리무버, 깨끗하게 지우면서 보습과 진정까지~

by 지아강♬.♪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촉촉 수분은 듬뿍! 

메이크업은 쓱싹! 

비엘렌다의 아보카도 젠틀 

더블 페이즈 리무버 후기예용

 

비엘렌다 아보카도 리무버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을, 

클렌징 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주는 리무버에용ㅎㅎ

 

예전에 정말 인기가 많았었는데

계속 생각만 하다가 이제 사용해봤네용

 

순한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쉽게 깨끗하게 지워주는 제품이에요!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에

사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용ㅎㅎ

 

전성분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140ml에 10,000원이면 비싼 편도 아닌데

세일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사용 전에 분리된 층이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하면 돼용

 

비엘렌다 아보카도 리무버는

진정 + 보습에 집중된 제품이에요

 

향은 좀 뭐랄까.. 오일리한 느낌?ㅋㅋㅋ

어릴 때 먹은 감기약이 생각나는 냄새예요

향에 예민하시거나 향 좋은 거 찾으시면

다른 제품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

솜을 적실 때 좀 왈칵왈칵 나와서

양 조절이 어렵더라구요

그렇다구 엄청 안 좋은 느낌은 아니에용

 

사용 전에 분리된 층이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솜을 적신 뒤에

지울 부분에 5초 정도 두고

살살 지워주시면 돼요ㅎㅎ

 

비엘렌다 아보카도 리무버는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고

눈시림 현상도 없었어요!

순한 사용감이 제일 큰 장점이에요ㅎㅎ

 

그렇다고 세정력이 떨어지냐?

노노~ 제가 립앤아이 리무버

여러 가지 사용해봤는데

세정력도 이 정도면 좋다고 생각해요

 

아이쉐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위에

아보카도 리무버를 적신 솜을

5초 정도 올렸다가 한번 쓱 닦았어요

 

왼쪽은 한번 닦아낸 거고

오른쪽은 몇 번 살살 더 문질러서

닦아냈는데 다 지워졌어요ㅎㅎ

 

오일감이 좀 많아서 그런지

말끔히 잘 닦아져요!

 

다음은 립 제품으로 테스트를 해봤어요

 

1 로레알 파리 루즈 립 틴트

2 클리오 듀이 베일 틴트

3 페리페라 에어리 벨벳

4 입생로랑 루즈 글로시 스테인

5 웨이크메이크 립 페인트

6 메이블린 슈퍼 스테이 매트 잉크

 

30분 정도 발라 놓았어용

 

이번에는 10초 정도 올려두었다가

한번 슥 닦아냈어요ㅎㅎ

 

지난번에 리듀어 클렌징워터는

메이블린 슈퍼 스테이 제품이 남았었는데

비엘렌다 아보카도 리무버는

몇 번 더 닦아주니까 다 지워졌어요!

 

자극은 전혀 없고

보습력이 좋아서 그런가

좀 무거운 느낌이에용

 

리듀어 클렌징 워터 궁금하시면

참조하시라구 아래 넣어 놓을게요ㅎㅎ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로 노폐물 흡착 쏙~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순하지만 세정력 강력한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소개해드릴게용~ 지금은 클렌징 워터 중에서 3위로 계속해서 인기가 이어지고 있어요 저는 리뉴얼되기 전에

olivias-beauty.tistory.com

 

아쉬운 건 청색, 황색 색소가 들어간 거

색소를 굳이 넣어야 했을까 싶어요ㅠㅠ

아보카도 느낌은 좀 낼 수 있지만...

요즘은 다들 성분 중요하게 보잖아용

색소 빼면 더 잘 팔릴 거예요!!

 

저한테는 약간 아쉬운 리무버지만

이것만 쓰는 분은 또 이것만 쓰더라구요

 

결론은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다!

이렇게 결론짓겠습니당ㅋㅋ

 

그럼 저는 또 무슨 리뷰를 할지

고민하러 갈게요 총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