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올리브영 증정 행사 어드벤트 캘린더 2차! 향기 대전 언박싱 + 세일 정보

by 지아강♬.♪ 2020. 1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지난 어드벤트 캘린더 1차에 이어

2차 증정이 시작돼서 바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온라인몰에서 주문해서

한참 지나서 받게 됐어요ㅠㅠ

 

온라인 몰에서는 이제 더 이상

증정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프라인에는 아직

남아있을 수 있으니까 갖고 싶으시면

가까운 매장에 빨리 가보세용ㅠㅠㅋㅋ

 

이번에는 패키지가

1차 때보다 좀 작아졌어요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하니까

빨리 하나씩 살펴볼게용!

 

이번에는 향기 대전이라는 말이 있던데

그림을 보니까 정말 향 관련된

제품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첫 번째는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에요

건강식품 3위를 차지했네용

원래는 1포에 8g짜리인데

2g 미니미가 들어있어용~

 

자세한 내용은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먹으면서 예뻐지자!

안녕하세용~ 오늘은 예뻐 보이려면 꼭 필요한 먹는 콜라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먹으면서 예뻐지는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에요! 콜라겐은 진피 70%를 차지하면서 피부를 보호하는 역

olivias-beauty.tistory.com

 

아래로 내려오면 지베르니의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21호

라이트 베이지가 들어있어요!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보습 성분이 60% 정도라서

촉촉하고 생기 있게 밀착되고

 

블루밍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서

핑크빛 베이스로 생기 도는

맑은 커버를 할 수 있대용

 

다행히 제 피부톤에 맞으니까

저도 써봐야겠어요ㅎㅎ

 

다시 위쪽으로 올라가면 MD가 픽한

루치펠로 브레스케어 미스틱포레스트

치약 샘플이 들어있네용

이 치약 진짜 좋아요!ㅎㅎ

 

1회 사용만으로도 구취 유발 기체를

감소시켜서 입냄새 제거에 효과적이에요!

 

식물유래 성분이 듬뿍 들어있고

구취 제거, 잇몸 질환 예방, 충치 예방,

치태 제거, 치은염/치주염

예방 효과가 있어요

 

지금 1+1 한정 기획 상품 판매해용~~

 

다음은 베이스 메이크업 2위!

에스쁘아 비 글로우 쿠션 샘플이에요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감쪽같은

진짜 광채 커버를 해준다고 해용

 

지금 본품 + 리필 + 파우치 구성에

30% 세일까지 하고 있다는 거!

써보고 좋으면 사야겠어요ㅋㅋㅋ

 

다섯 번째는 향수 부문 3위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저는 클린 웜코튼 받고 싶었는데..ㅋㅋ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향수는

플로럴 프루티 우디 계열 향으로

Top - 라일락, 시실리안 레몬

Heart - 그린티, 피오니 피치 트리 리브스

Bottom - 레바니즈 화이트 시더우드,

화이트 머스크

이렇게 향이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올리브영에서 일할 때

이 향수 진짜 엄청 많이 팔렸어요

첫사랑 향수라는 별병도 있쥬ㅋㅋ

31일까지 40% 세일하네용!

 

오른쪽 첫 번째 칸은 카밀 핸드크림,

세타필 바디로션, 바디판타지 스프레이,

이지덤 뷰티 중에 랜덤으로 들어 있는데

저는 바디판타지 웨딩데이가 들어 있어용

 

바디판타지 바디 스프레이는

향수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데요

웨딩데이는 부드러운 비누향이에요

 

10% 할인에 미니미스트 2종까지

증정하는 기획으로 판매 중이에요!

 

일곱 번째 문을 열면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가 들어있어요ㅎㅎ

 

탈모 샴푸로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폴리젠 샴푸예요

 

성분이 순해서 자극이 없고

사용 후에도 모발이 부드럽고

따뜻한 플로럴 향이라고 해용

 

40% 가까이 세일 중이에요

 

다음은 선케어 부문 3위, 정말 유명한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피부톤은 화사하게 정리해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크림이에요

 

피지를 조절, 진정 효과가 있어요ㅎㅎ

 

바로 옆에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가 들어있네요ㅎㅎ

선케어 1위 제품입니당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징크 옥사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더 순하게

지켜주는 무기자차예요

 

오잉.. 그다음에도 선크림이 들어있네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ㅠㅠㅋㅋㅋ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이에용

 

발림성이 굉장히 좋고 피부를 케어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피부 보호 효과도 있어요

 

열한 번째는 바디로션 부문 2위를 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에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고

주의성분도 없어서 인기가 정말 많아요!

남녀노소 모두 바르기 좋답니당

 

지금 거의 반값 세일하고 있네용

저도 살까 고민 중이에요ㅎㅎㅎ

 

마지막은 더프트앤도프트의 소피소피

너리싱 핸드크림이 핸드 보습 2위!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지만

비누 노트와 난초의 깨끗한 향으로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ㅎㅎ

 

1+1에 핑크 브리즈 증정품

구성으로 판매 중이네요~~

 

이렇게 다 뜯어서 모아놓으니까

뭔가 얼마 안 되는 거 같지만

1차보다 하나하나 용량이 많아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ㅎㅎ

 

어드벤트 캘린더 2차 언박싱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