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포항 오도리 바다뷰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블랑도도

by 지아강♬.♪ 2020. 1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이번에는 나지가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바로 포항 오도리에 있는 블랑도도예요

 

외관이 하얀 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ㅎㅎ

 

문 앞에 인테리어도 센스 있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앞에서

산타가 맞아줘서 연말 분위기가 나요

너무 귀엽네용ㅎㅎ

 

카페에 들어서서 양 옆을 보면

이렇게 동글동글 보송보송한 느낌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자리들이 있어요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도

뭔가 느낌 있지 않나용?ㅎㅎ

 

가운데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다인용 테이블이 있어요

 

오른쪽에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좀 더 프라이버시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중앙에 있는 카운터예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

 

메뉴판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어디 갔는지 모르겠대용...ㅠㅠㅎㅎㅎ

 

커피랑 티는 5~6000원 정도고

스무디나 에이드류는 6500원,

디저트는 주로 7000원이에용

 

카운터 옆에 있는 벽난로

인테리어도 예뻐서 한컷ㅎㅎ

사장님 센스가 뛰어나신 것 같아요!

 

2층에 올라가면 앞쪽 한 면이 전부

이렇게 되어있는데 어어어엄청 예쁘네요

 

바다 뷰랑 느낌도 너무 잘 어울리고

거리만 가까우면 단골이 될 것 같은>_<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제대로 뷰 맛집이에요!!!

 

2층 뒤쪽 공간도 이렇게 동글동글~

카페 전체 분위기가 통일되어 있어서

더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ㅎㅎ

 

톤 다운된 색감으로 분위기가 차분하니까

마음도 힐링이 되고 너무 좋죠!!

 

해가 저물고 나서의 분위기도

진짜 최고예요! 힐링힐링~~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바다와 노을을

조용히 보고 있을 수 있어서 너무 좋쥬!

 

발코니에 나가서 더 가까이

시원하게 감상할 수도 있어요

 

3층은 관리가 좀 덜 되고 있는 느낌인데

그래도 여기서 사진 잘 찍으면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ㅋㅋ

 

낮에 가시면 여기서 꼭 사진 찍어보세용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건

어쨌든 커피와 디저트죠ㅎㅎ

 

원래는 수플레 먹으려고 하다가 재료가 다

떨어져서 못 먹고 크로플을 주문했는데

위에 올라간 코코넛이 너무 맛있어

나지가 완전 반해버린 맛♥

 

음료는 초코라떼랑 바닐라라떼인데

엄청 진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대요ㅎㅎ

 

크로플이 달기 때문에 달달한 음료보다는

아메리카노나 담백한 음료로 추천드려용!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바다뷰 카페

포항 오도리 블랑도도가 딱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