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머리부터 발끝까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그린티 후기 & 피부 타입별 제품 추천

by 지아강♬.♪ 2021.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바디워시로 사용하고 있는 

닥터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용ㅎㅎ 

 

전에 올리브영에서 일할 때 

미스터리 쇼퍼가 이 제품에 대해 

물어본다고 해서 엄청 긴장했던 

기억이 나네용ㅋㅋㅋㅋ 

 

종류가 엄청 많잖아용... 무려 12가지 

그중 그린티를 중점적으로 얘기할게용 

 

닥터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닥터브로너스 브랜드는 

독일의 비누 장인 가문의 후계자 

브로너스가 미국으로 이주해 

현재 브로너스 후손 5대째 

잇고 있는 가업이라고 해요! 

 

가족들이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성분도 좋아용 

 

닥터브로너스 그린티 캐스틸 솝은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진정 효과가 있고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세정력이 정말 훌륭한 제품이에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에요ㅎㅎ 

 

그 외에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공정무역을 하고 있는 등 

정말 괜찮은 브랜드인 것 같아요 

 

요즘 환경문제도 심각하잖아요 

100% 자연 생분해되는 재활용 용기를 

사용해서 자연도 생각해주네용~~ 

 

용량도 60ml 미니 용량부터 

950ml 괴물 용량까지 4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서 좋아요ㅎㅎ 

 

닥터브로너스 그린티 캐스틸 솝은 

투명한 물 제형에 파릇파릇한 향인데 

향은 풀냄새 + 레몬? 같은 느낌의 

프레쉬하고 은은한 향이에용 

 

음.. 저는 달달한 향을 좋아해서 

막 좋진 않은데 그렇다고 또 싫은 

향도 아니고 그냥 그래요ㅎㅎㅎ 

 

 

사실 다른 향을 사려고 했는데 

몇 개가 품절이라 좀 고민하다가 

그린티가 무난할 것 같아서 샀는데 

크게 호불호는 없을 향이에요 

 

근데 복합-지성에 맞는 솝이기 때문에 

피부 타입은 맞는 거 사시길 추천드려용 

 

저는 얼굴이 건조한 타입에 

예민하기 때문에 클렌징 폼으로는 

사용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눈에 들어가면 엄청 따갑구요ㅠㅠ 

 

바디워시로 사용해보니까 

기름기가 싹 빠진다고 해야 하나? 

확실히 복합지성용으로 나온 것 같아요 

 

그래도 블랙헤드랑 화이트헤드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하니까 나중에 코부분만 

따로 사용해봐야겠어용ㅎㅎㅎ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거품이 잘 안 날 줄 알았는데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잘 나요! 

 

이사하면서 샤워타월을 버려서 

그냥 손으로 거품을 내고 있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 

 

3주 정도밖에 사용 안 했지만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이 좋고 

가드름, 등드름이 사라지고 있어요! 

 

각질 제거 효과도 탁월하다고 합니당♥ 

바디워시로는 진짜 만족스러워요~ 

 

온몸에 사용해도 된다고 하고 

샴푸로 사용하는 분들도 있긴 한데 

굉장히 뽀득뽀득 씻기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그냥 완전 뻑뻑해져요.. 

샴푸로 사용하는 건 비추입니당

 

단점은 용기 입구가 좀 넓고 

거의 물에 가까운 제형이라서 

양 조절이 조금 어려운데 

이건 거품 용기에 넣어 사용하면 

편하고 양 조절도 되고 괜찮아용 

 

하지만 입구에 남은 비누가 

자꾸 굳어서 기본 용기든 거품기든 

입구가 막힌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이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간단히 소개하고 추천해드릴게용 

베이비 언센티드 

주의성분도 없고 향 무첨가로 

임산부, 영유아도 사용 가능해요 

인기 많은 제품ㅎㅎ 

 

얼그레이 

피부 보습에 효과가 좋고 

은은한 홍차 향으로 

건성 제품 중에 인기가 많아용 

 

샌달우드 자스민 

남성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포근&우디한 향이 남성에게 잘 어울려요 

 

아몬드 

향이랑 사용감이 살짝 무겁고 

유분+보습 효과가 있어요ㅎㅎ 

 

왼쪽이 건성, 오른쪽이 지성에 가까워요

로즈 

천연 로즈 오일 본연의 시큼한 향 

이라는데 직접 맡아본 적은 없지만 

향에 대해 불호가 많아요..ㅠㅠ 

 

체리블라썸 

꽃향기는 아니고 달달한 향이에요 

보습, 각질,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에요 

 

라벤더 

피부 진정, 피부톤 개선 효과가 있고 

은은한 라벤더 향으로 인기가 많아요 

 

그린티는 패스할게용 

 

시트러스 

비타민 가득한 오일 함유로 

피부를 맑게 해 줘요 

상큼 은은한 오렌지향이에요! 

 

유칼립투스 

노폐물과 피지 제거 효과가 있어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아요 

향은 시원한데 좀 강한 편이에요 

 

페퍼민트 

민트 성분으로 쿨링감이 있어서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구요 

향도 시원한 페퍼민트 향이라 

남성분들께 추천드려요ㅎㅎ 

 

티트리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 여드름성 피부,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해요 

정말 인기 많은 제품이에용! 

 

이렇게 하나하나 써보니까 

종류가 많은 게 확 느껴져요ㅎㅎ 

 

계절에 따라,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용 

 

이렇게 리뷰를 쓰다 보니 

다른 향도 사볼까 고민되네요~ 

 

쭉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잘 고르시면 좋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