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by 지아강♬.♪ 2021. 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차곡차곡 수분을 쌓을 수 있는 에센스~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이에요 

 

200ml, 28,000원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아벤느 온천수가 정말 유명하죠! 

제가 올리브영에서 일할 때도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가 정말 많이 나갔어요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은 

아벤느의 독자 기술인 수분 쿠션 

코히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서 

스펀지처럼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으로 피부를 감싸 수분을 저장해요 

 

아벤느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제 피부는 굉장히 건조해서 세안 후에 

바로 수분 공급을 해줘야 하고 

수시로 속당김이 느껴지는데ㅠㅠ 

 

설명에 보니까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속당김이 심한 피부에 잘 

맞는 에센스라고 되어 있네용!! 

 

어쩐지 정말 촉촉하더라구요>_<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모공을 

막는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순하게 보습을 주어서 예민하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잘 맞아용 

 

그래서 그런가 이 제품을 바르는 동안 

여드름이나 따가움 등 전혀 없었어요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은 

촉촉하고 매끈한 고농축 에센스로 

말 그대로 에센스에 로션 몇 방울 

섞어놓은 듯한 제형이에용ㅋㅋ 

 

별명은 파란 에센스지만 용기만 파랄뿐 

에센스에는 인공 색소가 첨가되않은 

하얀색이니까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수분감 가득한 점성이 높은 제형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정말 좋다고 느꼈고 

아벤느 온천수가 83%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줘요! 

 

향은 달달한 아카시아향? 꽃향 같은데

좀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매장에서 확인하신 후 구매하세용!!

개인적으로 막 싫은 향은 아니에요ㅎㅎ

 

처음에 바를 때 모습하고 흡수된 후의 

모습인데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처음에는 촉촉하게 발리다가 흡수되면 

마치 아기 엉덩이처럼 뽀송뽀송하고 

아주 보들보들하게 마무리가 돼요ㅎㅎ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 다음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도

보습감이 좋아서 그냥 사용했어요!

 

끈적임도 없고 파우더를 바른 것처럼 

부드럽게 흡수되는데 피부 속에서는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게 좋았어용!

 

아 근데 저는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을 흡수시키고나서 독도로션을 발라서

엄청 촉촉하다고 느꼈을지도 몰라요 

건성이신 분들은 두번 세번 레이어링 

해주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ㅎㅎ 

 

지성인데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으시거나 

남성 올인원 제품 대용을 찾으시거나 

속당김으로 유수분 밸런스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