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온몸의 부기를 쏙쏙 빼주는 맛있는 보리커피 쏙차 ♥

by 지아강♬.♪ 2021. 1. 20.
728x90
반응형

아침마다 달덩이가 되는 분들을 위해 

지아강이 쏙차를 가져왔어용~ 

 

오늘은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쏙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게요ㅎㅎ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구요

15,000원에 원래는 15포가 들어 있어요

근데 5포 더해서 20포 들어있어용!!

패키지도 너무 귀여워요 >_<♥

 

쏙차는 오르조 보리를 찐한 갈색이 될

때까지 로스팅을 한 다음 분쇄를 해주고

보리 추출물을 맛있게 내서 농축 시킨 뒤

건조시켜서 먹기 쉽게 분말로 만들었어요

 

물에 쏙쏙 넣어주면 잘 녹아서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쏙차의 핵심 원료는 보리커피

약용으로 사용하는 몸에 좋은 

콩과 식물 메리로트도 함유되어 있고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는 병풀추출물,

아미노산의 한 종류인 아르지닌으로 

몸에 좋은 것들만 모아놓았어요!

 

이 외에도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배출 효과가 뛰어난 우엉, 

부기를 빼주고 혈압 상승을 억제하는 팥,

미네랄과 비타민이 많은 단호박,

당독소를 없애주는 옥수수수염,

단백질을 분해하고 항염작용을 하는

브로멜라인이 부원료로 들어가용ㅎㅎ

 

색소, 향료, 보존제가 들어있지 않고

100% 이 9가지 재료만 들어있어요

 

쏙차는 식이섬유도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딸기의 15배, 수박의 30배, 토마토의 9배,

바나나의 12배 정도가 들어있다고 하니까

진짜 어어어엄청 많이 들어있죠ㅇ0ㅇ!!!

 

쏙차를 맛있게 먹는 방법!

친절하게 4가지가 나와있네요ㅎㅎ

 

쩌죽뜨! 쩌죽어도 뜨거운 게 최고인 당신

뜨거운 물에 쏙차 한 포를 쏙~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이스가 좋은 당신

물+얼음에 쏙차 1포 쏙~

 

진한 좋으면 물 300ml에 1포

 

연한 게 좋으면 물 500ml에 1포!

 

이건 차가운 물에 탄 건데 

찬물에 타면 아주 쪼금씩 뭉쳐서

안 녹는 경우가 있는데 10분 정도

있으면 알아서 다 녹긴 녹아요~

 

씁쓸한 맛과 향, 부드러운 크레마가 

커피와 정말 쏙 닮았죠?!ㅎㅎ

 

쏙차에는 카페인이 전혀 없기 때문에

카페인에 약해서 커피 못 드시는 분은

커피 대용으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약간 차가운 물에 타면 뭔가

한약 같은 느낌이 들어서...

 

카페인이 없는 옅은 커피 느낌으로

따뜻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포 안에 양이 꽤 들어 있어서

한포를 다 타면 커피 같은 느낌이고

연하게 차처럼 마시고 싶다면 반으로

나눠서 타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맹물은 맛없어서 잘 못 먹는 분들은

옅게 타서 마셔도 좋은데요

 

쏙차를 너무 많이 마시면 몸속에

수분 과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서

물 대신해서 드시려면 한포에

물 마아아니 해서 드시길 권해드려용

 

부기가 빠지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지속적으로 마셔봐야 효과가 나오니까

열심히 먹어보도록 할게요ㅎㅎ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