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무설탕 캔디 100% 자일리톨 사탕 자일로 큐브 후기

by 지아강♬.♪ 2023.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일리톨 캔디
자일로 큐브 후기를 가져왔어요~
무설탕인데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지
다 먹으면 재구매 예정이에요ㅎㅎ

자일로 큐브 본품 & 리필

자일리톨은 단순한 건강식품이 아니고
질병 발생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최상위 등급에 해당하는데요
칼슘, 비타민D 그리고 자일리톨
이렇게 3가지밖에 없답니당

자일리톨은 당도가 설탕과 비슷하지만
충치의 원인이 되는 산이 발생되지 않고
오히려 충치를 예방할 수 있으니 대박이죵!
또 혈당에도 많은 영향을 주지 않아서
설탕을 대체해서 사용할 때도 있다고 해요.
정말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달았어요ㅎㅎ
 
하지만 자일리톨을 과하게 섭취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10g
정도가 권장 섭취량이라는 점 꼭 기억하세요.
자일로 큐브 맛있고 몸에 좋다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최대 4~8알 정도만 섭취하세요~ 
 

자일로 큐브 리필용

저는 열심히 후기도 읽고 오리지널,
샤인머스캣, 자두, 소다, 스트롱쿨민트, 바카쓰
이렇게 6가지 맛으로 구매해 봤어요ㅎㅎ
왠지 리필 구성에 있는 맛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서 리필 위주로 시도를 한 것도 있어요
 
오리지널은 별다른 맛없이 달달함만 있는데
100% 자일리톨이라서 양치한 후에도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나머지는 맛에 따라 자일리톨이
99~99.5% 함유되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저는 환절기라 그런지 목이
간지러워서 자꾸 기침이 났는데 그럴 때
하나씩 입에 물고 있기 정말 좋았어요~
 

여러 가지 맛을 섞어서 담아놨는데
알록달록한 게 귀엽고 예쁘죠>_<
자두맛 옆에 있는 것들이 자꾸 물드네용
그리고 착각인지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자두맛은 약간 쌉싸름한 맛이 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랑 소다가 맛있었고
스트롱쿨민트는 좀 걱정했는데 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잠 올 때 먹으면 잠이 잘 깨서 추천합니당!
 
제가 산 것 외에도 벨지안 초코맛, 아메리카노맛,
딸기우유맛, 땅콩사탕맛, 파인애플맛, 누룽지맛,
군고구맛, 유자맛, 허니 프로폴리스맛이 있어요 
한 번씩 시즌으로 나오는 맛도 있는 거 같아요~
전에 수박이랑 망고도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ㅎㅎㅎ
 
다 먹으면 다음에는 딸기우유맛이랑
땅콩사탕맛을 먹어보고 싶어요!
(제 기억상 후기가 좋았던 거 같아요)
 

자일로 큐브 본품 케이스

자일로 큐브 본품 케이스 크기는 손바닥보다 
좀 작은 정도인데요 매일 4-5개씩 먹으면
약 10일 정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캔디가 작긴 한데 예상외로 하루에 4개
넘게는 안 먹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100% 핀란드산
천연 자일리톨이니까 납득이 가는 가격인
거 같아요~ 핀란드산 말고 중국산으로
만드는 곳도 있거든용 😟😟
 

꼼꼼한 포장도 마음에 들었어요~
식상하지 않고 건강에도 좋으니까
선물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했다고
하니 선물하기 더 편하겠네요!
자일로 큐브 검색하시면 돼요ㅎㅎ
다만 가격이 네이버스토어보다 좀
비싸더라구요ㅠㅠ 네이버 추천드립니당
 
자일리톨은 일반 사탕이랑 다르게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에서 사르르
녹는 특징이 있는데요, 최대한 오래
입에 머금고 있는 게 좋으니 참고하세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