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로 노폐물 흡착 쏙~

by 지아강♬.♪ 2020.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순하지만 세정력 강력한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소개해드릴게용~

 

지금은 클렌징 워터 중에서 3위로

계속해서 인기가 이어지고 있어요

 

저는 리뉴얼되기 전에 사서

요렇게 생긴 걸로 사용 중인데

용기가 새롭게 바뀐 점 참고하세용

가격은 400ml에 21,000원.

1+1 할 때 사면 싸요ㅎㅎㅎ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나쁜 주의 성분이 없어서

아마 모든 피부에 맞을 것 같아요!

 

향은 달달한 비누향이 살짝 나는데

거의 무향에 가깝다고 할 수 있어요

 

600배 물을 머금는 히알루론산과

흩어진 수분을 모으는 판테놀 덕분인지

세안 후에 속당김이 확 줄었어요!!

 

그리고 미셀라 입자가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노폐물 흡착!

모공 속 노폐물도 제거해준대요>_<

 

피부 화장은 화장솜을 충분히 적신 후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 주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은

5-10초간 가볍게 눌러

메이크업을 녹여낸 후에 닦아내요

 

1. 클리오 슬림테크펜슬 라이너

2. 인터시스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

3.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젤라이너

4. 케이트 슈퍼 샤프 라이너

5. 아리따움 아이돌 워터프루프

 

이렇게 바르고 30분 정도 두었어요

 

 화장솜을 적셔서 5분 정도 올려 두고

가볍게 한번 쓱 닦아 냈어요

 

닦이지 않은 라이너들을

다시 가볍게 문질렀더니 조금씩 지워졌고

세게 문지르니까 거의 다 지워졌어요

 

1. 로레알 파리 루즈 시그니처 립 틴트

2. 입생로랑 루즈 뷔르 글로시 스테인

3. 페리페라 잉크 더 젤라또

4. 메이블린 슈퍼 스테이 매트 잉크

5. 웨이크메이크 립 페인트

 

30분 동안 말린 립 제품들에

리듀어 클렌징워터를 적신 솜을

10초 정도 올려두었다가

가볍게 두 번 닦아내니까

메이블린 틴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거의 깨끗하게 지워졌네요

 

약간의 착색만 남고 다 지워졌고

메이블린 슈퍼 스테이 틴트는

뭔가 끈적하게 남아있어서

조금 세게 문질러서 닦았어요

얘 지속력 갑이네용..ㅎㅎ

 

워터프루프 제품을 깨끗하게 지우려고

세게 문지르면 자극이 많이 되니까

강한 포인트 메이크업은 리무버로 지우고

나머지는 클렌징워터로 지우고

물세안만 해주면 완벽하게 세안 끝!!

 

미세먼지도 닦아내는 세정력이니

말 다 한 거 같은데요?ㅎㅎ

 

순한 성분으로 눈시림도 없고

무자극 테스트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당

 

버블 메이커나 거품기를 이용해

거품을 만들어서 클렌징하면

화장솜도 따로 필요 없고

자극도 적게 세안할 수 있으니까

그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