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내돈내산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by 지아강♬.♪ 2020. 12.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모~찌모찌한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1년 정도 사용해 본 후기입니당

 

토니모리에서 연령에 상관없이 추천하고

가장 많이 찾고 재구매율도 높은 토너!

 

처음에 이 제품을 알게 됐을 때

이거 모지? 모찌? 대.박.

용량에 한 번 놀라고

가격에 또 한번 놀랐어요

 

500ml 괴물 용량이 11,900원

가성비로 봤을 때 최고인 제품이죵

 

가격뿐만 아니라 성분도 착해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

극찬을 받고 있는 토너예요

 

세라마이드 5,000 ppd와

판테놀, 히알루론산이 함유됐어요

요즘 이 3가지 성분이 유행이쥬~

 

게다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순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줘요

 

제가 쓰고 있는 건 리뉴얼되기 전이고

지금은 용기 윗부분이 동그랗게

볼록 올라와서 마지막 남은 한방울까지

다 사용할 수 있게 리뉴얼되었어요ㅎㅎ

 

좀 아쉬운 게 뚜껑을 돌려서 여는 건데

이건 리뉴얼되지 않았더라구요

사용할 때 한번씩 불편하단 생각이 들어요

똑 쓰고 딱 닫고 싶은뎅...ㅋㅋㅋ

 

토니모리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약간의 점성이 있는 물정도 제형으로

에센스를 바르는 듯한

영양이 가득 담겨있는 느낌이에요

 

향은 상큼한 레몬향이 나는데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요ㅎㅎ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끈적임없이

부드럽고 쫀쫀하게 스며드는데

살짝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건성 피부에 더 추천드려요~

 

악건성인 분들 7스킨 많이 하시잖아용

근데 이 모찌 토너는 농축된 느낌이라서

3스킨 정도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닦토로 사용하면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솜에 듬뿍 묻혀 스킨팩 해주면

다음날에도 얼굴이 쫀득해요

 

용기 벽면에 유분이 느껴지시죠?

유분기가 좀 있기 때문에

지성이신 분들은 모찌 토너만 발라도

탱탱촉촉한 느낌으로 스킨케어 끝!

 

스프레이 공병에 담아서

미스트로 사용하는 것도 좋아용~

 

저는 낮에는 가볍고 촉촉하게

독도토너 + 독도로션,

밤에는 유분과 영양을 좀 더 주려고

모찌토너 + 독도로션

이렇게 사용해 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재구매 의사도 있답니당~

 

다들 모찌모찌한 피부 되자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