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여드름 피부에 수분 진정!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by 지아강♬.♪ 2020. 12.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드름성 피부도 바르기 좋은

수딩 수분 크림을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사진 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 36,000원


용량 대비 가격이 좀 센데

PX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군대에 있는 친구들한테 

부탁해서 사시는 분이 많아요

 

올리브영에서 기획+세일 할 때

사도 나름 합리적이에요ㅎㅎ

 

작은 스파츌러로 떠서 사용하는데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튜브 형태로 바뀌었으면~~

 

푸딩같이 탱글탱글 쫀쫀한 젤크림 제형에

무향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아요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

5가지 피부 진정 시카 성분과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으로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아주 딱!!!인 수분 크림이에요ㅎㅎ

 

전성분이 착한 성분이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서

민감성 피부도 사용 적합하답니당

 

닥터지 블레미쉬 수딩 크림은

처음엔 시원한 쿨링감이 들고

코팅막이 생기는 것처럼 흡수되지 않고

피부에 겉도는 느낌이 들어요

 

근데!! 1분만 지나면 잘 스며들어

피부가 보들보들해져용>_<

기분 죠앙

 

발라보면 좀 미끌미끌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유분감이 좀 느껴지기 때문에

처음엔 무거운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금방 뽀송뽀송 산뜻해져요~

 

저는 더 진한 보습이 필요해서

평소에는 필라그린 크림을 쓰고 있지만

피부 진정에 정말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드름 한 두 개 올라올 때는

이 크림을 사용해줘요ㅎㅎ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서 마음에 들어요ㅎㅎ

 

다만 수분감을 많이 느끼시려면

몇 번 덧발라주는 게 좋아요

 

4주 정도 사용하고 나면

피지량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는데

저는 필요할 때만 써서 잘 모르겠네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토너, 에센스, 밤,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까

본인에게 필요한 맞는 제품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용!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