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37

아에로멕시코로 과테말라 출국 과정 & 기내 와이파이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벌써 한국에서 3달을 지내고 다시 과테말라로 돌아왔어요 한국에 있는 동안에도 포스팅을 할 생각이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코로나 시국에 혼자서 해외를 나간다는 게 여러모로 걱정이 됐지만 이렇게 무사히 과테말라로 와서 맛있는 롤도 먹고 왔답니당(?) 코로나 검사 영문 확인서 코로나 때문에 이제는 입국할 때도 출국할 때도 PCR 검사 필수인 거 아시죠? 코로나 검사를 할 수 있는 병원은 네이버에서 '00(지역) 코로나 선별진료소'를 검색하거나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www.mohw.go.kr 힘이 되는 평생 친구, 보건복지부 www.mohw.go.kr 저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했는데요 이렇게 자세히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지역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보건소에는 대부분.. 2021. 5. 26.
슬기로운 격리생활: 시부모님의 방문 + 격리자 생활쓰레기 처리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격리 12일 차입니다ㅎㅎ 3일만 더 있으면 해제예요!!! 여전히 나름대로 재미있게 지내고 있긴 하지만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며칠 전에 저희 시부모님이 포항에 잠깐 올라왔다 가셨는데요 오시면서 직접 지으신 쌀과 옆 농장에서 하는 딸기를 맛있는 딸기라고🍓 엄청 많이 사서 갖다 주셨어요ㅎㅎ 저희 아버님이 하셔서 하는 말은 아닌데 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딸기도 엄청 크고 빨갛고 새콤달콤~ 이렇게 맛있는 딸기는 살면서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예요 매끼마다 맛있게 먹었어요♥ 멀리 베란다에서 보고 인사 나누고 엄빠랑 식사하러 가셨답니당😂 또 식사하고 돌아오시는 길에 맛있는 빵도 정말 많이 사 오셔서 응급 바구니를 내렸지요ㅋㅋㅋㅋㅋ 당뇨환자를 위한 빵집에서 사 오신 건데 일반.. 2021. 2. 24.
[코시국 귀국 이야기] 슬기로운 격리생활: 집에서 가족들이랑 재미있게 격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가 벌써 한국에 온 지 일주일이 지났어용 엄빠 집에서 격리를 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저희 가족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저는 입국해서 포항에 도착하자마자 보건소로 가서 검사를 받은 후에 집으로 왔어요ㅎㅎ 가족과 함께 사는 집에서 자가격리 한다면 독립된 공간에서 생활하고, 공용 공간은 자주 닦고 소독도 하고 환기시켜야 돼요 최대한 서로 접촉하지 않고, 불가피한 경우 마스크를 끼고 2미터 이상 거리를 유지합니다 제가 13일 토요일에 입국을 했는데요 이 시점부터 14일째 되는 26일 금요일에 해제 전 검사를 다시 받고 다음 날 27일 토요일에 결과가 음성이면 12시부터 자가격리가 해제된다고 해요 (공항에서 검역할 때는 26일에 해제라고 했던 것 같은데 .. 2021. 2. 20.
[코시국 귀국 이야기] 지구 반대편 중남미 과테말라에서 한국까지 입국 절차 + 코로나 검사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2년 반 만에 한국을 잠깐 들어오게 되었어요!!! 저는 지금 멕시코 아래에 있는 과테말라에 살고 있답니당 원래는 작년 연말에 남편과 함께 휴가를 내서 오려고 계획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많은 일이 있었고 결국 나오지 못하게 됐었어요.. 그래서 2월에 저 혼자 귀국을 하게 됐고 3개월 정도 있을 예정입니다! 오빠 미안해 고마워😭💕 그래서 오늘부터 입국 과정과 자가격리 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용ㅎㅎ GUATEMALA🇬🇹 과테말라 공항은 정말 작아요ㅎㅎ 제가 갔을 때는 아에로멕시코만 티켓팅을 하고 있었고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공항이 휑~했어요 갑작스럽게 한국행을 결정하고 미국으로 가려면 몇 가지 서류가 필요한데 출국까지 3일 남은 시점이라 준비할 수 없었고, 또 미국은 코로나가 .. 2021. 2. 16.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4호 갑분생기 & 5호 코랄피셜 웜톤 추천컬러 발색 비교❤ 안녕하세용 오랜만이에요😅ㅎㅎㅎ 오늘은 저의 데일리 틴트인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정말 잘 쓰고 있는 4호 갑분생기와 5호 코랄피셜을 소개해드릴게요~ 페리페라 틴트는 지속력이 정말 좋기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인데요 그중에 잉크 더 벨벳 라인은 페리페라 중에서도 발색력과 지속력이 가장 좋아요! 리뉴얼된 현재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서 도저히 소장을 안 할 수가 없어용😍 용량은 4g이고 가격은 9,000원인데 이렇게 쪼꼬매 보여도 막상 써보면 잉크처럼 쨍하게 발색되고 그대로 지속되기 때문에 한참 사용하더라구요~ 어떤 틴트들은 거꾸로 뒤집으면 틴트가 흘러나와서 지저분해지고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사용하기가 힘든 것들이 있는데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틴트는 입구 중간이 좁게 되어 있어서 뒤집어지거나.. 2021. 2. 11.
D Project 마시멜로 초코라떼로 달콤하고 따뜻하게 홈카페 즐기기 (feat. 물 우유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겨울에 정말 잘 어울리는 마시멜로 초코 라떼를 소개해드릴게요!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마시멜로 초코라떼를 마셔봤어용 10포에 6,500원이니까 카페에 가서 한 잔 마실 돈으로 10잔을 마실 수 있어요! 카페에서 파는 라떼랑 비교하기도 민망한 저렴한 가격이쥬>_ 2021. 2. 3.
수분 & 진정은 한율 어린쑥! 효과도 좋고 성분도 좋은 마스크 팩 안녕하세용!!! 오늘은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고 여드름도 올라와서 아침부터 긴급처방을 하기 위해 한율 어린쑥 시트 마스크를 꺼냈어요 제가 이 마스팩을 안 쓰고 쪼끔 오래 갖고 있었어서.. 지금은 디자인이 귀여운 일러스트로 새롭게 리뉴얼되었어요ㅎㅎ 한율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예전에 악건성과 민감성 피부로 힘들었던 시기에 한율 빨간 쌀 진액 스킨로션을 사용하고 피부가 좋아졌기 때문이에요 (단순한 이유ㅋㅋㅋㅋㅋ..) 😁 물론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고 착해서 좋아하기도 해용!! 오늘 소개해드릴 어린 쑥 시트 마스크는 수분과 진정 효과가 있어서 오늘 딱 저에게 필요했던 거인 거예요 오호~ 한 장에 3000원으로 조금 비싸긴 하지만 강화에서 재배한 자연 원료인 어린 쑥과 착한 성분들을.. 2021. 1. 28.
온몸의 부기를 쏙쏙 빼주는 맛있는 보리커피 쏙차 ♥ 아침마다 달덩이가 되는 분들을 위해 지아강이 쏙차를 가져왔어용~ 오늘은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쏙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게요ㅎㅎ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구요 15,000원에 원래는 15포가 들어 있어요 근데 5포 더해서 20포 들어있어용!! 패키지도 너무 귀여워요 >_ 2021. 1. 20.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안녕하세요ㅎㅎ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차곡차곡 수분을 쌓을 수 있는 에센스~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이에요 200ml, 28,000원 아벤느 온천수가 정말 유명하죠! 제가 올리브영에서 일할 때도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가 정말 많이 나갔어요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은 아벤느의 독자 기술인 수분 쿠션 코히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서 스펀지처럼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으로 피부를 감싸 수분을 저장해요 제 피부는 굉장히 건조해서 세안 후에 바로 수분 공급을 해줘야 하고 수시로 속당김이 느껴지는데ㅠㅠ 설명에 보니까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속당김이 심한 피부에 잘 맞는 에센스라고 되어 있네용!! 어쩐지 정말 촉촉하더라구요>_ 2021. 1. 15.
다이어터를 위한 허닭 도시락!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리뷰 안녕하세용>_ 슬프게도 코로나 사태가 계속되면서 우리들은 모두 확찐자가 되고 있잖아요.. 이렇게 손 놓고 보고만 있을 순 없따 그래서 오늘은 허닭 스테이크 도시락 2종류를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탄수화물 줄인 식단 필요한 분 건강하고 가벼운 한 끼 원하는 분 맵고 짜고 자극적인 도시락 싫은 분 섭취량 줄여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은 분 여기여기 모여라~~~ㅋㅋㅋ 먼저 소개해드릴 허닭 도시락은 표고버섯 닭가슴살 스테이크예요~ 구성은 크게 4가지로 볼 수 있어요 1. 100% 국내산 닭가슴살에 표고버섯을 섞어 만든 닭가슴살 스테이크 2. 국내산 청양고추와 닭가슴살을 섞어 한 입 크기로 만든 닭가슴살 큐브 3. 먹기 간편한 8가지 혼합 야채 4. 우스타 소스와 토마토소스가 만난 오리지널 스테이크 소스 이렇게 .. 2021. 1. 12.
피부과 추천 선크림,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으로 저자극 데일리 선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케어와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를 소개해드릴게용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선케어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고 면세점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은 셀퓨전씨 레이져 썬스크린이에요ㅎㅎ 원래는 35ml 1+1이 29,400원인데 지금 3개 세트로 기획상품이 나왔어요! 남편이 선크림 바르는 거 안 좋아하는데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은 끈적임 없고 발림성도 좋아서 그런지 제 화장대에서 찾아서 스스로 바르더라구요!!ㅋㅋㅋ 그거 바를래? 같은 걸로 사줄까? 물었더니 사달라고 해서ㅋㅋㅋㅋ 하나 더 겟하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놨어요 차단지수는 SPF50+, PA+++ 예요 SPF는 기미나 주근깨를 만드는 자외선 B를 차단해주는데, 일상에서는 SPF15이면 충분해요 SPF50이면 자외선 양.. 2021. 1. 11.
머리부터 발끝까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그린티 후기 & 피부 타입별 제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바디워시로 사용하고 있는 닥터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용ㅎㅎ 전에 올리브영에서 일할 때 미스터리 쇼퍼가 이 제품에 대해 물어본다고 해서 엄청 긴장했던 기억이 나네용ㅋㅋㅋㅋ 종류가 엄청 많잖아용... 무려 12가지 그중 그린티를 중점적으로 얘기할게용 닥터브로너스 브랜드는 독일의 비누 장인 가문의 후계자 브로너스가 미국으로 이주해 현재 브로너스 후손 5대째 잇고 있는 가업이라고 해요! 가족들이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성분도 좋아용 닥터브로너스 그린티 캐스틸 솝은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진정 효과가 있고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세정력이 정말 훌륭한 제품이에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에요ㅎㅎ 그 외에.. 2021. 1. 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