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 Food

포항 구룡포 커피 맛집 카페 Vils 4339, 천국의 계단 인생샷

by 지아강♬.♪ 2020.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나지가 

포항 구룡포에 있는 커피 맛집 

Vil's 4339를 다녀왔다고 해요ㅎㅎ

 

 

카페 빌스 4339 외관

바다 전망이 탁 트여있고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도착했을 때 기부니가 너~무 좋았대요

 

카페 빌스 4339는 무려 4층짜리인데 

다양한 테이블들과 분위기에 

어엄청 넓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한번 쭉 둘러볼까요?


1st floor

 

카페 앞 수영장

카페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어요

여름 시즌에 운영하는 것 같은데

수영복, 수모를 착용해야 한대요...

아이들만 이용할 수 있겠네요ㅋㅋ

수영장 주변으로도 테이블들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코끼리들 

카페 빌스의 상징? 마스코트예요

여기저기 곳곳에서 찾을 수 있어요ㅎㅎ

 

 

1층 왼쪽 편에는 다인용 테이블이 있구요

쪼오오기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돼용 

분위기가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오른쪽에는 북카페 느낌으로 되어있고

다양한 테이블들도 배치돼 있어요

 

 

 

위에 있는 메뉴판 찍느라 힘들었는데

카운터 앞쪽에도 있었대요ㅋㅋ

아메리카노 핫, 아이스 하나씩~

 

 

 

빵이랑 디저트 진열대 

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대부분 5,000~6,000원 정도네요

 

 

 

이건 그냥 입구 안쪽 조명인데 

너무 예뻐서 찍었대용ㅋㅋㅋㅋ

귀여웡>_<


2nd floor

 

 

2층 공간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창쪽으로 오션뷰 테이블도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대요 

거울로 살짝 보이네요ㅋㅋ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뭐랄까 

청소를 좀 더 깨끗하게 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이 드는 화장실..ㅠㅠ 

1층 야외에도 화장실이 있긴 한데 

별로 안 들어가고 싶게 생겼대용ㅋㅋ

 

 

 

테라스 출입구 쪽에도 

아담한 테이블이 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네용~~ 

테라스로 나가면 요즘 SNS에서 핫한 

천국의 계단이 있으니까 꼭 가보세요ㅎㅎ

 

 

천국의 계단

 

예쁜 제 동생이에용♥ㅋㅋ 

난간이 없어서 올라갈 때 

무서움 주의하시구요 

여기서 사진 찍는 꿀팁! 

사진 찍는 사람이 누우면 누울수록

사진이 멋지게 나오니까 

바닥에 누워서 찍어주세요ㅋㅋㅋㅋ

 

반대편 테라스에 또 다른 

천국의 계단이 있는데 

계단이 투명해서 더 무섭고 

신발도 벗고 올라가야 하니까 

참고하세용~~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으면 

진동벨로 알려주니까 

그때 가지러 가면 돼용ㅎㅎ

 

 

 

포크가 부족했는지 코로나 위생 때문인지

플라스틱 포크를 줬다고 하는데 

다른 테이블에 쇠 포크로 

먹는 사람들도 있었대용

 

트레이 페이퍼 때문에 빵 썰기가 불편했고

크로플도 다 식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대요ㅎㅎ 

몽블랑은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고!

 

크로플보다는 몽블랑, 

뜨아보다는 아아를 추천한답니당


3rd floor

 

 

3층은 하얀 벽에 

작품들이 하나씩 걸려 있어서 

미술 전시회 같은 느낌이 폴폴~ 

계단을 둘러 이런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대용

 

 

 

오션뷰 한번 커피 한번 할 수 있는 

테라스에 있는 자리도 분위기 좋네요!

 

누워서 힐링할 수 있는 의자들이 있는데

깨끗해 보이지는 않았어요ㅠㅠ

 

그리고 수영장도 있는데 물은 없었대요

여름에는 채워져 있겠죠?


4th floor

 

 

 3층 테라스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4층에는 테이블이 딱 하나 있어요

둘만을 위한 공간 같아서 

바다 보면서 오붓하게 

시간 보내기 딱 좋네용~ㅎㅎ

 

카페 빌스는 커피가 지이이인짜 맛있대요

산미 없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